사업활동
  • 기술지원 및 서비스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Techone CNS

    테크원씨엔에스는 고객지원과 서비스에 대해서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.
    제품 판매에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제품 사용중 생길 수 있는 모든 상황에 즉각적으로 조치를 해드리며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에 의하여 개별적인 고객의 요구에 알맞는 훈련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저희 테크원씨엔에스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.

  • 교정 및 검사전문 서비스팀 운영

    테크원씨엔에스는 고객들이 제품을 사용하며 겪는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문 서비스 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    고객 여러분의 가스 측정기 및 계측기가 항상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테크원씨엔에스 자체 기술지원 센터의 신속한 대응을 포함한 다양한 교정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 국제공인 교정기관을 통한 신뢰도 있는 검교정도 가능합니다.

  • 교육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제공

    테크원씨엔에스는 가스측정기 및 계측장비를 사용하시는 모든 고객분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드립니다.